본문 바로가기

발따라 맛따라 ㅋ/소문듣고

[용인 기흥]와 식당

나는 갱장히 기름진것을 좋아한다

대창 좋아하고 항정살도 좋아하고 연어도 좋아하고 참치도 좋아하고..

아니 뭐 이건 개인적인 취향의 식성이고 안타깝게도 장은 받아들이지 못하지만

아 그래서 와이프가 고맙게도 나의 취향에 맞는 식당을 찾아주었다

 

와식당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식당인데

이름이 말해줌 일본가정식 와식당

진짜 와식당임 맛도 와함

일단 내가 들어갔을때는 점심때였는데 세분이서 일을 하고 계셨다

두분은 조리 및 설겆이를 하시고 한분께서 조리+주문+서빙+계산을 하고 계셨다

 

먼저 식당의 메뉴판 먼저

메뉴판이다해

전체적으로 테이블은 세개, 그리고 길다란 바테이블이 있다 재수좋으면 테이블에 앉을수있다

(식사시간에 사람들이 꽤 몰린다)

 

식당 내부는 좁은편이라 위의 설명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사진이 없다.

사실 손님이 꽉차기도 해서 사진을 찍기도 좀 애매한 상황.

 

메뉴는 대창덮밥과 소고기덮밥을 주문했다

012
대창덮밥

아 맛있었는데... 나는 매운맛으로 주문했다

우리와이프는 내장이나 젓갈류 혹은 생선장 등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향이 강하거나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은 대부분 불호를 외친다

평소에도 대창을 즐기지 않는데 그래도 시킨김에 맛보았는데 "호" 를 외쳤다

다음에 와서 자기도 시켜먹을수 있는 정도라고 했다

 

여담으로 나는 맛있으면 신음을 흘리는데

연신 신음을 멈출 수 없었다.

 

01
소고기덮밥

 

이것도 맛있었.....

와이프가 시켜서 먹었고 나는 한입만 얻어 먹었다

근데도 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장점 : 다른곳보다 적은 가격

          음식의 맛

          친절하심

 

단점 : 식사시간대에 사람들이 많음

          테이블자체가 적어서 회전율이 낮음

          주차

          주차

          주차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면 무조건 추천

나는 곧 담주에 근처로 이사가서 꼭 걸어서 또 갈거임

 

 

728x90

'발따라 맛따라 ㅋ > 소문듣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노티드  (0) 2022.03.27
[공세동]어반리프(URBAN LEAF)  (0) 2022.03.06
[원주 맛집]춘천집(단계동)  (0) 2021.10.06
[2021.09.19]방아머리 해수욕장  (0) 2021.09.21
[테헤란로 맛집]부타이  (0)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