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따라 맛따라 ㅋ/소문듣고

[원주 맛집]춘천집(단계동)

오랜만에 고향인 원주에 들르게 되었다

그리고 전부터 부모님께서 말씀하신 수육맛집으로 식사를 하러 가게 되었다

다행히도 부모님께서 사시는 곳 근처에 가게가 위치해 있어서 금방 갈 수 있었다

아 그리고 여기는 주문을 받아야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방문하고 주문시에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한다

그러니까 방문 전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30분전에 전화를 권장)

 

01
명함

 

부모님께서 아주 칭찬을 많이 하셔서 미리 예약을 하고 출발을 했다

(명함은 식사를 하고나서 받아왔음, 부모님께서 전화번호를 알고계셔서 전화를 했었음)

 

01
건물의 외관

 

일단 기본적으로 테이블자체들은 거리가 좀 있어서 편했다

그리고 인테리어 자체가 식당이라기보다는 카페 느낌으로 깔끔했다

식사함에 있어서 접종자와 인원체크도 다 하시고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시는 느낌 ㅋ

그리고 내가 방문했을때는 사장님 사모님 두분이서 운영을 하셨는데 매우 친절하셨다

 

이제 주문한 식사가 나오니!

 

뚜둥 반찬들이 정갈하다

반찬들은 고기와 함께먹는 절임류들이 많았는데 

연근, 방풍, 목이, 복숭아, 오이등이 있었다

그런데 이거 복숭아와 목이 참외 등이 굉장히 맛있었다, 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다

(이와중에 우리둘재는 유튜브매니아 ㅋ)

 

그리고 수육 대

일단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다

먹으면서 어 맛있다. 부드럽네 장모님도 모시고 한번 와야겠네

어 주변에 추천해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정도로 괜찮았다

 

굉장히 부드럽

 

그래서 고기에 여러 나물이나 반찬들을 조합해서 먹는 재미가 있다

일단 절임류등이 있어서 고기를 먹기 지루하지 않았다. 

상대적으로 고기를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마지막으로 식사는

 

곤드레 나물밥

곤드레 나물밥은 들기름과 함께 나오는데 깔끔하고 맛있었다

안타까운건 개인적으로 육류는 면과 함께 먹는걸 좋아하는데 식사류에 면 후식이 없다는게 조금 서운.. ㅋ

 

재방문의사 : 또 가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