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휴대폰케이스]아이페이스 아이폰 14 리플렉션 마그네틱 케이스

나는 소비를 좋아한다

제일 재미있는 건 과소비라고 생각하는 정도

 

나는 휴대폰을 사게 되면 제일 먼저 하는게 필름과 케이스를 먼저 산다

휴대폰이 집에 먼저 도착하기전에 케이스나 필름이 먼저 집에 와야 하고

또한 휴대폰을 개통하러갈때 케이스와 필름 사서 들고 간다.

 

그래서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

여러가지 케이스를 구입해 둔 후 그날그날 출근할때 혹은 하루를 시작할때 케이스를 번갈아 가면서 사용한다

 

개인적으로 이전의 스마트폰을 사용할때까지 하미글로벌의 아이페스를 매우 잘 사용 했었다

물론 지금도 퍼스트 클래스를 종종 사용한다

 

퍼스트 클래스 구매인증

 

이전에 갤럭시 s3를 사용할때부터 아니 그즈음부터 워낙에 튼튼함의 대명사로 잘 사용해왔었고

튼튼함을 대가로 부피는 포기한다 라는 걸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기에 사실 문제는 없었다.

 

그렇게 나는 갤럭시의 삶을 살다가 올해 아이폰14로 넘어오게 되었다.

넘어오고 난 후 새롭게 눈을 뜬 부분이 "맥세이프"!!!!!

 

이후에 맥세이프 케이스를 미친듯이 수집하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아이페이스 리플렉션 맥세이프 케이스"  내가 생각하기엔

아이페이스에서 튼튼하게 만들고 맥세이프까지 된다고?! 아니 이게 완전 천상의 조합인데?!

내가 구입한 url : https://smartstore.naver.com/iface_kr/products/8932938027

 

아이페이스 아이폰 14 리플렉션 마그네틱 케이스 : iFace

[iFace] 아이페이스. 언제 어디서나 당신과 함께 By Your Side. iFace

smartstore.naver.com

구매 인증

 

난 일단 즐거운 소비를 하였기에 후회는 하지 않는다

이제 샀으니 리뷰를 해야지, 이제 썻으니 소비를 해야지

 

아 먼저 이렇게 갑자기 후기를 올리는 이유는?!

파ㅋ손ㅋ

일단 파손이 되었다

근데 이게 파손이 처음은 아니다.

벌써 세번째 파손이라는게 문제. 그나마 다행인점은? 

첫번째 파손은 구매하고 한달이 안되어서 파손이 되어서 바로 톡톡으로 문의를 하니 교환을 해주심

두번째 파손은 받고나서 일주일만에 또 파손 그리고 또 역시 교환을 해주심

세번째 파손인 오늘은 교품받은지 보름정도?! 인걸로 기억한다

 

첫 파손이후 교품을 해주시면서 하셨던 이야기가 강화유리 소재가 탈착시에 충격을 받으면 파손이 될 수 있..

아니 진짜 근데 살짝 밀어서 벗겼는데 파손이 되었다.

내가 파괴왕인가 싶기엔 그외에 다른 케이스들은 멀쩡한데?!

그르다보니 이제부터 내가 구매했던 케이스들의 후기를 남겨보기로 마음 먹었다

 

당연히 내돈내산으로 구매했으며 구매내역을 모두 인증할 계획

 

 

장점

 

1. 그립감

 - 사실 이부분은 어떻게 객관적인 요소도 없고(모든 리뷰는 주관적입니다만...) 하지만 폰을 손에 잡았을때

그립감은 진짜 좋다.

2. 두께감

 - 강화유리가 메인인 케이스라 폰의 보호를 위한 후면의 약간의 단차를 제외하고는 두께감이 굉장히 얇다.

 - 그래서 어떻게 잡아도 크지 않고 오히려 안쪽은 비어있어서 잡기가 편하다.

3. 서비스

 - 첫 구매이후 세번째의 교품까지 정말 싫은 티 하나 없이 CS를 잘해주셨다. 

 - 심지어 교품물건을 선발송하셨다.(수거는 맞수거로 진행)

 - 수거하신 이후에도 문제가있다는 내용의 전달을 받은적은 없다

** 휴대폰 케이스를 하나만 사서 박살 나기전까지 주구장창 사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어울릴수있다고 봄**

 

 

단점

 

1. 가격

 - 위에 인증했지만 저 가격은 선출시 할인때 구매했다. 현재 가격은 37,000원

  사실 그냥 봐도 엄청 비싼가격인데, 이 가격이 아니고서라도 아니 왜 저걸 저돈주고사?! 했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서

  좀 비싸지만 하나 더 구매할 의향이 있어! 하는 물품들이 있는데, 솔직히 이녀석은 돈 아까움

2. 품질

 - 파손, 반년도 안됬는데 세번째 파손. 아니 반년이라고 하기도 뭐한 2달도안되었는데 총 4번의 파손..

3. 신뢰도

 - 튼튼함의 대명사였던 아이페스의 신뢰도에 금이 간다(?)

**나처럼 휴대폰 케이스를 여러개 사서 자주 변경하여 사용하시는 분들한테는 절대 비추**

 

재구매의사 : 절대 네버..

만약 다른 맥세이프 케이스가 나온다면 고민해보겠지만 해당제품은 절대 안함..

 

기타정보

가격 정가 : 37,000원(배송비 별도)

맥세이프 자력 : 중상

728x90